'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2화, 리더 방찬의 특별한 하루 공개.. '찬네투어'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2화, 리더 방찬의 특별한 하루 공개.. '찬네투어'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3.28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찾았다 스트레이키즈']
[사진 = '찾았다 스트레이키즈']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리더 방찬이 준비한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27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 및 일본 AbemaTV를 통해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단독 리얼리티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2화 '찬네투어'편을 방송한다.

지난 1화 '런닝9'편에서 긴장감 넘치는 '이름표 레이스'를 통해 신선한 매력을 선사한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아홉 멤버는 '짠네투어'를 오마주한 '찬네투어'로 돌아온다. 

스트레이 키즈는 리더 방찬이 살던 호주 시드니로 떠난다. 이들은 캥거루, 코알라 등 호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동물들을 만나고, 시드니의 한인타운인 '스트라스 필드'에 방문해 퀴즈부터 먹방까지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 특히 '찬네투어'의 마지막 장소인 의문의 곳에서 저녁을 먹으며 방찬과 멤버들이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다음 에피소드인 '꼭! 보다 청춘'도 2화를 통해 살짝 맛볼 수 있다. 시드니의 도심부터 바다, 사막까지 '찬네투어'와 180도 달라진 '꼭! 보다 청춘'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이번 M2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에서는 아홉 청춘들의 '색다른 여행'이 공개된다. 예능 대세로 거듭나기 위해 화려한 몸부림을 시작한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