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자전거 탄 풍경’과 함께하는 미니콘서트 개최
광동제약, ‘자전거 탄 풍경’과 함께하는 미니콘서트 개최
  • 전지현
  • 승인 2019.03.2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 2층 복합문화공간 가산천년정원에서 ‘제17회 가산콘서트’ 진행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최근 서울 서초구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임직원을 위한 문화 행사인 ‘제17회 가산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가산콘서트는 광동제약이 임직원에게 문화 활동을 통한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공연은 포크록 밴드 ‘자전거 탄 풍경’이 광동제약 본사를 찾아 임직원과 함께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를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자전거 탄 풍경은 제17회 가산콘서트를 통해 영화 ‘클래식’ OST로 알려진 ‘너에게 난 나에게 넌’, CF 음악으로 사랑받은 ‘그렇게 너를 사랑해’ 등 모두가 함께 즐기는 노래로 무대를 채웠다. 공연 중간에는 참석자 전원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광동제약 직원은 “유명 뮤지션의 콘서트를 회사에서 동료들과 즐겨 좋았다”며 “감미로운 노래를 감상하고 초콜릿까지 받아 멋진 이벤트를 선물 받은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가산콘서트는 회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문화 활동 중 임직원의 호응도와 참여도가 높은 행사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사내 직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구성원들의 워라밸 향상을 위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내 문화 강좌인 ‘핸드드립 커피클래스’, 사내 미술 전시회인 ‘봄 볕 아래 전(展)’ 등이 열려 임직원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