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211번째 신규용병 '티메가테'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211번째 신규용병 '티메가테' 업데이트 실시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2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가 콘테스트 용병 '티메가테'를 추가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211번째 용병인 '티메가테'는 시공간을 이동할 수 있는 문을 소환하는 능력이 특징이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사진=위메이드 제공
이 캐릭터는 ▲갑옷, 투구, 망토 등 유니크 장비를 무작위로 소환하는 '장비 소환'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을 방어하는 '시공간 비틀기' ▲먼 거리까지 총을 발사해 공격하는 '총알 배송' 등 압도적인 공격 및 방어 기술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자랑하는 신규 진화장비 '메이드 모자'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주간 특정 조건에 맞춰 팀 데스매치 모드를 40분 진행 시 '장비 스킨', '왕대박 돈주머니', 'ALL 육성 복구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대전의 종류와 관계없이 20번 승리하면 '알쏭달쏭 펫알', '육성 복구권' 및 'K의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식목일 당일인 다음 달 5일에는 접속 미션을 완수하면 개수에 따라 '소망의 장비보급', '영구장비 보급', '영구 용병 소환서'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마법의 나무'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짜릿한 팀 대전이 펼쳐지는 '배틀 모드'의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틀 모드' 참가를 신청하고, 친구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전달해 초대에 성공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영화 티켓'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