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멤버십' 혜택 대폭 개편…뭐가 달라졌나?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 대폭 개편…뭐가 달라졌나?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2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SK텔레콤이 5G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멤버십 개편에 나선다.

SK텔레콤은 5GX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선호를 반영해 'T Day(데이)' 프로그램 개편 및 사용처를 다양하게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개편된 멤버십은 다음 달 1일부터 시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T월드와 T멤버십 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SKT 제공
사진=SKT 제공
SK텔레콤은 우선 이번 멤버십 개편을 통해 5GX 론칭 기념으로 5GX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오는 4월 한달 간 T멤버십의 'Big(빅) 5' 제휴처에서 50%의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GX고객들은 T멤버십을 이용하면 ▲11번가 5G 액세서리 50% 할인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50% 할인 ▲VIPS 50% 할인 ▲세븐일레븐 1000원당 500원 할인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1인 50%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휴사별 월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론칭한 이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T Day'도 5GX고객 뿐만 아니라 전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개편을 통해 새단장 한다. 기존 T Day 이외에 고객이 원하는 날 사용 가능한 '내맘대로 혜택'과 매월 잇 아이템(it-item)으로 구성한 응모 이벤트인 '럭키찬스'를 더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의 폭을 한층 넓힌다.
 
다음 달에는 '내맘대로 혜택'으로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택시와 편의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4월 중 한번, T맵 택시와 세븐일레븐 이용 시 20% 할인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의 '럭키찬스'로는 새봄을 맞아 워커힐 그랜드 호텔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 뷔페'를 선정, 추첨을 통해 뷔페 티켓 한 장 구매시 한 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고객 20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4월 첫째 주 T Day 혜택은 ▲매드포갈릭 40% 할인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100원에 제공 ▲제2롯데월드 서울 스카이 40% 할인 ▲SK매직 신제품 공기청정기 최대 26%할인과 필터(5만원상당) 무료제공 ▲더사랑 구급키트 40% 할인 등이다.
매주 수요일 혜택도 특별하다. ▲다음 달 10일에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딸기 뷔페 1+1(럭키찬스) ▲17일은 B tv · oksusu 콘텐츠 40% 할인(쿠폰 5장) ▲24일에는 11번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 22% 할인 등이다.

한편, 기존 VIP 등급 고객들에게 주어지던 무료영화 혜택도 'VIP Pick'으로 새롭게 단장된다.
SK텔레콤에 따르면 'VIP Pick(픽)'은 프리미엄 혜택을 직접 선택해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VIP등급 고객은 무료영화 외에도 쇼핑, 음악, 미디어, 까페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선택권이 확대된다.
 
우선 무료영화 혜택은 기존 영화 티켓 1매 무료혜택 뿐만 아니라, 2매 구매 시 1매 무료에 추가 1매 1000원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T멤버십으로 만원 짜리 영화 티켓 2매를 예매할 경우 1장은 무료, 1장은 1000원 할인 받아 총 9000원에 2장 예매가 가능한 형식이다. VIP고객은 영화혜택과 함께 11번가에서 50% 할인(최대 5000원), FLO 무제한 듣기 1개월 무료, oksusu 7000원 쿠폰과 할리스 아메리카노 1+1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지난해 할인한도 폐지 등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십을 다시 한 번 개선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 한해 5GX와 함께 서비스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