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완벽 CUT...아크웰, ‘유브이 컷 선’ 5종 출시
자외선 완벽 CUT...아크웰, ‘유브이 컷 선’ 5종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2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대표 권기현)은 피부에 자극 없이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유브이 컷 선’ 5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아크웰 ‘유브이 컷 선’은 SPF 5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에 UVA와 UVB까지 차단하는 이중자외선 차단 효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선 라인이다.

사진=아크웰.
사진=아크웰.

무기자차 타입의 선 플루이드, 선 쿠션, 선 파우더와 혼합자차 타입의 워터프루프 선 크림, 쿨 다운 선 블록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브이 컷 마일드 선 플루이드’는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 제형이 끈적임 없이 매끄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140ml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페이스&바디 선 플루이드다.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내추럴 프로텍터와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악실을 비롯해 수레국화꽃수, 캐모마일꽃오일의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로 촉촉하고 순하게 케어한다.

‘유브이 컷 내추럴 선 쿠션’은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내추럴 프로텍터와 보습 특허 성분 프룩탄,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꽃수,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허브 콤플렉스까지 자연 유래 성분을 90% 함유해 여린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보호한다.

일반 쿠션 용량(12~13g)의 두 배 용량인 25g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펴 바를 수 있고, 메이크업 위에 사용해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다.

‘유브이 컷 보송 선 파우더’는 미네랄 유래 성분 85%의 내추럴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에 순하게 닿으며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유브이 컷 워터프루프 선 크림’는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뛰어난 워터프루프 기능 및 스포츠 활동 시 격렬한 움직임에도 유지되는 액티비티프루프 기능을 갖춘 멀티프루프 선 크림이다. 

아크웰 ‘유브이 컷 선’ 5종은 아크웰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롭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아크웰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