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출시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환 가능한 스마일캡과 사면결착캡 두가지 타입 뚜껑으로 편의성 향상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는 글라스락 영유아용 제품 라인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는 ‘국민 이유식기’로 불리며 높은 인기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기에 소비자 니즈인 눈금을 적용한 제품이다. 아기 월령에 맞춰 이유식양 조절이 용이하도록 편리성을 더했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사진=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사진=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는 삼광글라스 독자 기술력으로 탄생한 내열강화유리소재 템퍼맥스(TEMPERMAX)로 만들어졌다. 열과 충격에 강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냄새 배임 없이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고 냉동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 및 열탕 소독도 가능해 이유식 보관용기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뚜껑은 실리콘 소재의 스마일캡과 사면결착캡 2종으로 구성돼 전자레인지를 사용한 해동과 휴대, 보관에 편의성을 더했다. 스마일캡은 음식 수분을 유지해 촉촉하고 맛있게 만들어주는 스팀 홀이 적용, 전자레인지 해동 시 편리하다.

사면결착캡은 높은 밀폐력으로 내용물이 새지 않아 휴대에 용이하고 신선함을 오래 지켜준다. 베이비 제품인 만큼 아이 눈높이에 맞춰 화사한 컬러에 곰돌이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 캡을 적용해 즐거운 이유식 시간이 되도록 배려했다.

‘눈금 이유식 용기’는 초기~ 중기 이유식에 좋은 원형 160mL 제품과 중기~후기 이유식에 좋은 정사각 210mL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이유식 단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최근 개설된 본사 직영의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4월1일부터 한달간 글라스락 베이비 유아식 용기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4월 매주 한품목씩 한정수량에 한해 40%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는 타임특가를 비롯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전자레인지와 열탕 소독, 냉동실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깨끗하고 위생적인 내열강화유리 제품으로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위한 이유식 용기로는 최상의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는 제품”이라며 “국민 이유식기로 꼽히며 영유아 건강한 식사를 책임질 아이템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