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2019 춘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은행권 단독 참여
KEB하나은행, ‘2019 춘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은행권 단독 참여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3.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춘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에 은행권 단독으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19년째 박람회에 참가하는 KEB하나은행은 글로벌 외국환 전문 은행으로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학 및 이민에 관심 많은 손님들에게 준비 기간부터 해외에 있는 동안 필요한 해외송금, 환전 노하우, 어렵게만 느껴지는 외국환 거래규정을 알기 쉽게 상담해줬다. 전문가의 1대1 현장상담을 통해 보다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금융 해법을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사진제공=KEB하나은행

또 KEB하나은행 부스를 방문하면 해외여행, 연수, 유학기간 동안 현지 미술관 및 박물관 입장료 할인, 대중교통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대학생들의 필수 아이템인 ‘ISIC 국제학생증체크카드’의 발급수수료 면제 쿠폰도 제공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유학과 이민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현장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은행권 단독으로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취지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박람회 기간 중 현장상담 외에도 KEB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해외송금 및 환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유학 및 이민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