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으로 대저 짭짤이 토마토 추천 "다섯개까지 먹을 수 있어"
'미운 우리 새끼'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으로 대저 짭짤이 토마토 추천 "다섯개까지 먹을 수 있어"
  • 이수민 기자
  • 승인 2019.03.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우새ㅣ방송 캡처
미우새ㅣ방송 캡처

[비즈트리뷴]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신영이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4일 밤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신영은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 식단을 대신 작성해줬고 김신영은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컵을 마셔라"면서 훈제 계란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했다.

또한, 김신영은 "훈제 계란이 지겨우면 그때 오징어 하나 통으로 삶아 먹어라. 단 초장은 절대 찍어 먹으면 안 된다"고 다이어트 식단 팁을 전했고 이어 "계란, 오징어가 다 지겨울 때는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먹으면 좋다"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추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신영은 자신의 가방에서 대저 짭잘이 토마토를 꺼냈고 "다이어트 할 때 한번에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다섯개까지 먹을 수 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