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체중관리 건기식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 출시
한미약품, 체중관리 건기식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산∙유산균 함유…체지방 감소‧장내 환경 개선 도움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한미약품은 최근 체중관리용 건강기능식품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은 ▲체지방 감소 ▲체내 독소 제거 ▲장내 유해균 감소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에 함유된 ‘보이차추출물’의 주요 성분인 ‘갈산’은 체내 지방을 흡수하는 효소 ‘리파아제’의 활동을 방해해 내장 지방을 감소시킨다. 

사진=한미약품.
사진=한미약품.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보이차를 1일 1g씩 12주 복용 시 내장지방이 약 8.7% 감소하며 보이차 추출물 섭취 8주 후부터 위약군 대비 체중, BMI가 유의적으로 감소했다.

특히, 섭취 중단 4주 후에도 BMI와 체중이 지속적으로 4주동안 감소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은 한미약품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아시도필루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3종) 1만5000bpm(특허번호:10-2015-0164712)이 함유돼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휴대가 용이한 미니 사이즈 PTP 형태로 외부 활동시에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1팩은 9일 분량(18T)으로 1일 2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을 하루 2정 복용하면 보이차 33~39잔에 포함된 갈산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다”며 “따뜻해진 날씨만큼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몸매 관리가 고민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은 약국 영업‧마케팅 전문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2000여개 약국에 유통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판매약국은 프로 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