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켜라 운명아' 강태성♥진예솔, 결혼식 올렸다...'김혜리에게는 비밀로 할 것을 당부'
'비켜라 운명아' 강태성♥진예솔, 결혼식 올렸다...'김혜리에게는 비밀로 할 것을 당부'
  • 이수민 기자
  • 승인 2019.03.21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켜라 운명아ㅣ방송 캡처
비켜라 운명아ㅣ방송 캡처

[비즈트리뷴] '비켜라 운명아' 강태성과 진예솔이 결혼식을 올렸다.

오늘(21일) 오후에 방송된 KBS1 '비켜라 운명아'(곽기원 연출/박계형 극본) 98회에서 최시우(강태성)와 정진아(진예솔)가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최시우와 정진아는 바닷가를 걷더중 셀프 웨딩 촬영을 하는 부부를 보게 됐고 정진아가 그 모습을 부러운듯 바라보자 최시우는 "배 부르기 전에 식 올리면 되는거 아니예요? 과속 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요"라고 미소를 지었다.

이어 최시우는 성당을 예식장으로 잡고 결혼준비에 돌입했고 지인들에게만 조심스레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두 사람은 남진(박윤재)-승주(서효림)를 찾아와 "우리 토요일에 결혼식 올려. 우리끼리 조촐하게 올릴거니 비밀로 해줬으면 좋겠어"라고 알리자 한승주가 조심스레 최상무님은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최시우는 "어머님 자리에 그 분이 앉는거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딱 잘라 말했고 결혼 당일, 사람들이 모인 가운데 최시우와 정진아가 결혼식을 올렸다.

방송 말미, 다음 회 예고에서 뒤늦게 이 사실을 알고 쫓아온 최수희는 "어떻게 시우가 나 몰래 결혼을 하느냐"고 기막혀하며 털썩 주저 앉아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편 '비켜라 운명아'는 평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