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 출시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2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유통기업 지쿱(대표 서정훈)은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지쿱.
사진=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은 두피 영양과 보호 성분을 위한 바이오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댄드릴리스(DANDRILYS) 성분이 함유됐다.

바이오틴(비타민B7)은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두피 건강 관리에 탁월한 성분으로 알려졌다.

뛰어난 보습효과와 두피 모발 pH 밸런스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판테놀(비타민 B5)은 촉촉하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키며 두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 두피 각질 완화와 두피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비듬이나 가려움을 덜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댄드릴리스 성분으로 건강한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두피 자극 및 스트레스 완화와 모발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인 인디언 구스베리 열매 추출물(암라추출물), 약모밀(어성초추출물), 하수오 뿌리 추출물에 아슈와간다(윈터체리뿌리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지쿱 관계자는 “두피뿐 아니라 모발케어에도 효과가 있어 전문 미용사와 홈케어를 위한 일반인도 사용하기 쉽다”며 “두피 영양과 보호, 모발 관리를 위한 일석삼조 제품”이라고 말했다.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제품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브랜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나디’는 인도의 산스크리어트어인 생명 에너지가 흐르는 뜻에 한자 “모(毛)”의 합성어로 모발에 생명력을 부여 두피에 영양 공급과 보호에 탁월한 효능을 입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