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AV, 21일 오후 10시 '셀럽티비(celuv tv)' 출격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
그룹 VAV, 21일 오후 10시 '셀럽티비(celuv tv)' 출격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3.2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셀럽티비]
[사진=셀럽티비]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보이그룹 VAV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에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21일 오후 10시 방송될 셀럽티비 웹예능프로그램 ‘아임 셀럽‘에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핫루키’로 거듭난 그룹 VAV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VAV는 ‘셀럽TMI’를 통해 멤버들만 아는 특별한 근황을 밝힌다. 또한 ‘셀럽계모임’ 코너에서 컴백을 위해 열정을 바친 멤버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VAV는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 코너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VAV만의 매력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옥수수,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되며,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동시에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 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VAV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년건강센터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