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도 '펀(fun)'하라"...유니클로, ‘미니언즈 UT 컬렉션’ 출시
"소비도 '펀(fun)'하라"...유니클로, ‘미니언즈 UT 컬렉션’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2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인 미니언즈가 일상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담은 ‘미니언즈 U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인 ‘UT(UNIQLO T-Shirt)’는 캐릭터, 예술, 문화 및 브랜드 등 4가지 테마 아래, 개개인 취향을 옷으로 표현할 수 있는 1000여개 디자인을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최근 소비도 즐거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이 늘면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주목을 받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미니언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클로 ‘미니언즈 UT 컬렉션’은 언제나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미니언즈들의 모습을 담은 성인용 및 키즈용 티셔츠와 쇼트팬츠 등 총 21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름 휴가를 즐기는 미니언을 강조한 티셔츠부터 포켓 부분에 미니멀한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준 상품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성인용 제품은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또한 일부 키즈용 상품은 성인용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 온 가족이 센스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미니언즈 UT 구매 시 깜찍한 디자인의 미니언즈 손거울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니언즈 UT’를 포함해 UT 2장 구매 시 특별 제작된 미니언즈 손거울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경우, ‘미니언즈 UT’ 2장 구입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성인용, 키즈용 구분 없이 교차 구매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미니언즈 UT’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컬렉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