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1년 연속 1위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1년 연속 1위
  • 전지현
  • 승인 2019.03.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대교는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2019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전국 1만20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하며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사진=대교그룹.
사진=대교그룹.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선정되며,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했다.

눈높이는 학습자 눈높이에 맞춰 가르치는 개인별, 능력별 맞춤 교육을 한국에 정착시키며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다양한 유아전문 학습 프로그램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를 눈높이러닝센터에 도입하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AI기반 디지털수학 프로그램 써밋수학을 선보이며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학생 학습 역량을 키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힘을 기를 수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고객에게 인정받아 이번 조사에서 2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며 “향후에도 미래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필요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