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산 '취업박람회'서 전역예정 장병 상담사로 나섰다
LG유플러스, 일산 '취업박람회'서 전역예정 장병 상담사로 나섰다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2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LG유플러스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전역예정 장병 취업박람회'에서 취업 상담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군 장병이 전역 후 성공적인 사회 진출의 길을 모색할 수 있도록 군경력을 활용해 취업할 수 있는 자사의 영업전문인재 채용에 대한 상담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진=LGU+ 제공
사진=LGU+ 제공
국방부가 개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KB국민은행 등 6개 경제단체 및 기업 등이 후원한 이번 박람회는 첫날 1만여명이 참여했으며, 이틀 간 총 2만여명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 18일부터 군전역장병을 대상으로 제2차 영업전문인재 공개채용도 실시 중이다. 입사자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의 영업전문인재로 근무하며 통신서비스 컨설팅, 고객응대, 구매상담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다음 달 21일까지 LG유플러스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고 서류전형, 면접 등을 거쳐 오는 7월 1일 입사하게 된다.

강종일 LG유플러스 PS인사/지원담당은 "18일부터 실시된 2차 영업전문인재 공개채용과 더불어 더 많은 군 전역 예정 간부들에게 LG유플러스의 취업 정보를 전하기 위해 박람회에 참여했다"며, "앞서 입사한 인재들이 군에서의 조직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책임감있고 성실하게 업무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며, 향후 군전역 간부의 채용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