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디자인 업그레이드...팝소켓코리아, 2세대 팝소켓 ‘팝 그립ž팝 탑’ 출시
기능·디자인 업그레이드...팝소켓코리아, 2세대 팝소켓 ‘팝 그립ž팝 탑’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21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립과 버튼 분리, 무선충전 등 편의성 극대화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는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팝소켓 2세대 ‘팝 그립’과 ‘팝 탑’을 20일 국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팝소켓은 아코디언 형식으로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한 버튼을 스마트폰에 부착하고 손가락에 끼우면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들 수 있고, 스탠드 기능으로 핸드폰을 세울 수 있는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다.

사진=팝소켓코리아.
사진=팝소켓코리아.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스마트폰 그립 시 잡아당겨 높이 조절을 하는 아코디언 부분 ‘팝 그립’과 다양한 디자인이 새겨진 원형 버튼 ‘팝 탑’으로 팝 그립과 팝 탑은 기존 제품과 달리 분리가 된다.

2세대는 팝 탑만 제거하면 무선충전이 가능해 기존 무선충전 시 불편함이 있었던 점을 보완했고, 모든 팝소켓 전용 마운트와도 그대로 호환이 가능해 기능적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팝 탑을 눌러 돌리면 간단하게 팝 그립에서 제거할 수 있고, 다른 디자인의 새로운 팝 탑으로 교체도 할 수 있어 다양한 디자인으로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스마트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번 2세대를 구매하면 이후부터는 원하는 디자인의 팝 탑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을 바꿔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로는 팝소켓이 업계 유일하다.

40여종 디자인 출시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신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은 팝소켓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 판매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 팝소켓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핫트랙스 광화문, 합정, 동대문 DDP, 롯데월드 몰 무 케렌시아 등 전국 15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이 스마트폰 보급률 95%로 세계 1위인만큼 스마트폰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과 사용률도 높은 편이라 기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 된 2세대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팝소켓만의 차별화 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국내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을 이끌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팝소켓은 2014년 미국 콜로라도대학 철학과 교수였던 데이비드 바넷이 개발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다. 헐리우드 스타들을 시작으로 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아마존, 베스트바이, 월마트 등 미국 대형 온·오프라인 쇼핑몰에 입점했다.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로 1위를 기록하면서 판매 첫해 24만달러 매출을 기록했고, 현재 약 60여개 국가에서 월 600만개 이상씩 판매되고 있다. 지난 1월 한국에 처음으로 직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