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이벤트 진행…"삼성 페이 결제하고 즉석당첨 기회 잡으세요"
NHN페이코, 이벤트 진행…"삼성 페이 결제하고 즉석당첨 기회 잡으세요"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2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NHN페이코는 '페이코(PAYCO)'를 통한 삼성 페이 결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런치타임 즉석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점심시간(10시~16시)동안 업종 구분 없이 모든 매장에서 일주일에 2번 이상 '페이코' 삼성 페이로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NHN페이코 제공
사진=NHN페이코 제공
참여 주간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참여한 이용자에는 CU 5000원 쿠폰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는 CGV 영화관람권 1매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는 CU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당첨되지 않은 이용자에게는 300페이코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해 참여자 전원이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해 매주 한번씩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결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 또한 높아진다.

NHN페이코 측은 "국내 대부분의 카드로 페이코를 통한 삼성 페이 결제를 경험할 수 있게 된 상황에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코가 준비한 일상 속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