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부용X권민중, 동갑내기 절친의 묘한 기류? 알콩달콩 케미 '폭발'
'불타는 청춘' 김부용X권민중, 동갑내기 절친의 묘한 기류? 알콩달콩 케미 '폭발'
  • 전성환 기자
  • 승인 2019.03.1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비즈트리뷴] ‘불타는 청춘’ 동갑내기 절친 김부용X권민중 사이에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오늘(19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민중에게 ‘민발’이라는 애칭을 자연스럽게 부를 정도로 친분이 두터운 김부용이 알쏭달쏭한 ‘질투’의 감정을 내비쳐 눈길을 모은다. 

이날 충청남도 홍성을 찾은 청춘들은 직접 캔 냉이로 점심 준비에 들어갔다. 민중은 충청도식 특별 ‘냉이국’과 ‘호박무침’을 만들었는데, 민중과 부용은 점심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사소한 것에도 티격태격 대며 현실 남사친, 여사친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부용은 어린 아이처럼 민중이 요리하는 내내 주변을 맴돌며 딴지를 걸었다. 결국 민중은 부용에게 구본승과 자리를 바꾸라고 말하자 부용은 살짝 토라진 듯 “네가 키 큰 사람들을 좋아하는 구나” 라며 민중을 향한 귀여운 질투를 내비쳤다. 지난 방송에서도 이미 부용은 민중이 최민용에게 캐리어를 선물 받은 모습에 한차례 질투를 표현한 바 있다.

이를 지켜보던 본승은 난처해하며 어쩔 줄 몰라했지만, 정작 두 사람은 또 언제 투닥거렸냐는 듯이 반찬을 먹여주고, 민중의 요리를 칭찬을 하는 등 알콩달콩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덧붙여, 민중과 부용 두 사람은 ‘60세가 되어도 솔로일 경우 결혼’을 약속한 바 있어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기류에 청춘들은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알콩달콩과 알쏭달쏭 사이를 오가는 ‘민중X부용’의 동갑내기 절친 케미는 오늘(1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