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웹젠이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회원을 늘려가고 있다.
19일 웹젠에 따르면 '마스터탱커'의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내 '정예 던전'을 가장 빠르게 공략하는 던전 이벤트와 ‘아레나’ 최강자 이벤트 등 게임 콘텐츠와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결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게임아이템 등을 선물해 회원들의 참여율도 높였다.
또한, '마스터탱커'의 홈페이지에서는 개그맨 황제성이 등장하는 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차례로 게재하면서 볼거리도 늘렸다. 해당 영상에서는 촬영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황제성의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게임을 즐기고 있는 회원들은 '마스터탱커'의 합리적인 과금 체계에 만족을 보이며, '레이드'와 '길드 콘텐츠' 등 풍부한 게임 콘텐츠에 대해서도 호평을 보내고 있다.
실제로 오늘 기준으로 '마스터탱커'의 접속 게임서버는 8개까지 늘어났고, 지난 15일부터는 구글플레이가 선정하는 추천 게임에 오르는 등 게임성도 인정받고 있다.
웹젠의 '마스터탱커'는 PC 온라인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취향에 따라 총 8개 직업의 캐릭터들을 'SD 캐릭터'와 '영웅 캐릭터' 등 2가지 버전의 외형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콘셉트 캐릭터'를 앞세워 이용자의 캐릭터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비즈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