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마스터탱커', 유저와 소통 나섰다…다양한 이벤트로 서비스 '순항'
웹젠 '마스터탱커', 유저와 소통 나섰다…다양한 이벤트로 서비스 '순항'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웹젠이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회원을 늘려가고 있다.
 
19일 웹젠에 따르면 '마스터탱커'의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내 '정예 던전'을 가장 빠르게 공략하는 던전 이벤트와 ‘아레나’ 최강자 이벤트 등 게임 콘텐츠와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결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웹젠 제공
사진=웹젠 제공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게임아이템 등을 선물해 회원들의 참여율도 높였다.
 
또한, '마스터탱커'의 홈페이지에서는 개그맨 황제성이 등장하는 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차례로 게재하면서 볼거리도 늘렸다. 해당 영상에서는 촬영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황제성의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게임을 즐기고 있는 회원들은 '마스터탱커'의 합리적인 과금 체계에 만족을 보이며, '레이드'와 '길드 콘텐츠' 등 풍부한 게임 콘텐츠에 대해서도 호평을 보내고 있다.
 
실제로 오늘 기준으로 '마스터탱커'의 접속 게임서버는 8개까지 늘어났고, 지난 15일부터는 구글플레이가 선정하는 추천 게임에 오르는 등 게임성도 인정받고 있다.
 
웹젠의 '마스터탱커'는 PC 온라인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취향에 따라 총 8개 직업의 캐릭터들을 'SD 캐릭터'와 '영웅 캐릭터' 등 2가지 버전의 외형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콘셉트 캐릭터'를 앞세워 이용자의 캐릭터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