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7주년 업데이트 실시…신규 콘텐츠 대거 등장
게임빌 '피싱마스터', 7주년 업데이트 실시…신규 콘텐츠 대거 등장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작 '피싱마스터'의 7주년 기념 프로모션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은 '피싱마스터'의 7주년 파티 컨셉으로 다음 달 2일까지 축제 분위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사진=게임빌 제공
사진=게임빌 제공
7주년 기념 상자인 '7주년 행운 박스', '7주년 행운의 봉투', '7주년 고급 보물함'을 열면 최상급 낚싯대인 '퀸 페르세포네' 도안을 얻을 수 있다.

7주년 도감을 모두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도 받는다. 또한 7주년 기념 보스 물고기와 전설의 어종도 출현한다.

여기에 '레드스타' 상점이 새롭게 오픈된다. '레드스타'로 레전드 낚싯대나 에픽 낚싯대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는 쉽게 얻을 수 없는 '강화의 정수', '합성의 정수', '레전드 찌 강화제' 등 희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테마 수족관'과 '과다 출현' 콘텐츠도 등장한다. 다양한 테마의 물고기를 모을 수 있는 '테마 수족관'은 초급, 중급, 고급, 마스터 등 난이도별로 수집할 수 있으며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테마 수족관'에서 선정된 어종을 반복적으로 잡으면 스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과다 출현'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밖에 '장비 획득 집중 공략 이벤트', '장비 성장 집중 공략 이벤트', '마스터리그 이벤트' 등도 축제 분위기를 마련한다.

한편, 피싱마스터는 전 세계 누적 3000만 다운로드에 육박한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각국에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