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오늘(19일) 오후 6시 데뷔 5년 만에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 발표...'총 11개 트랙 완성'
헤이즈, 오늘(19일) 오후 6시 데뷔 5년 만에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 발표...'총 11개 트랙 완성'
  • 이수민 기자
  • 승인 2019.03.1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즈ㅣ방송 캡처
헤이즈ㅣ방송 캡처

[비즈트리뷴] 가수 헤이즈(Heize)가 데뷔 5년 만에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을 발표한다.

오늘(19일) 오후 6시, 헤이즈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정규앨범은 가상의 여자 배우를 이번 앨범의 화자로 설정해 그녀의 사랑, 이별, 삶, 생각 등 다양한 이야기에 헤이즈의 실제 이야기를 더해 총 11개 트랙을 완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첫 번째 타이틀곡 '쉬즈 파인'은 괜찮지 않길 바라며 괜찮냐고 묻는 사람들에게 "정말 괜찮다"고 대답하는 노래로, 헤이즈 특유의 리드미컬한 보컬 및 곡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이며 두 번째 타이틀곡 '그러니까 (feat. Colde)'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다음 날 아침의 이야기를 다룬 노래로, 차분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것으로 예고됐다.

그런가 하면, 사람들의 눈과 목소리를 피해 숨고 싶은 감정을 노래한 '숨고 싶어요 (with. 선우정아)', 연인과 이별 후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마음을 그린 ‘Buddy (feat. DAVII)’가 앨범 전반부를 구성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0시에는 이번 앨범 수록곡 ‘숨고 싶어요’과 더블 타이틀곡 '그러니까’에 각각 참여한 선우정아, 콜드(Colde)의 소감을 담은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