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베이커리 몽 블랑제, ‘리얼 브라우니’ 출시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 블랑제, ‘리얼 브라우니’ 출시
  • 전지현 기자
  • 승인 2019.03.1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 블랑제의 ‘리얼 브라우니’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몽 블랑제는 봄맞이 디저트 상품으로 진한 초콜릿 풍미와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리얼 브라우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즈트리뷴=전지현기자]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 블랑제가 봄맞이 입맛을 돋울 달콤한 디저트로 진한 초콜릿 풍미에 뛰어난 가성비까지 갖춘 ‘리얼 브라우니’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리얼 브라우니’는 초콜릿 본연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살린 디저트다. 진한 브라우니 시트에 카라벨라커버 카카오가 토핑되어 쫀득하고 풍성한 식감과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펄프 사각 케이스’를 활용한 색다른 패키지 디자인도 눈에 띈다. 환경을 생각해 플라스틱 비닐 포장재가 아닌 펄프상자를 활용했으며, 휴대나 포장도 용이해 간편한 간식거리는 물론 선물용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20초 정도 데워 먹으면 부드럽고 진한 초코의 맛을 배로 느낄 수 있으며, 냉장 보관해 차갑게 먹으면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디저트 브랜드 수준의 퀄리티를 맛볼 수 있는 ‘리얼 브라우니’는 1팩(226g)에 4900원으로 가성비 또한 뛰어나다. 

황주하 홈플러스 몽 블랑제 담당자는 “소확행 트렌드 확산과 함께 봄맞이 달콤한 디저트로 기분 전환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맛과 풍미는 물론, 가성비와 나심비를 모두 잡는 디저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리얼 브라우니는 커피나 우유뿐만 아니라 홍차 등 다양한 음료에 잘 어울려 나른한 봄날 티타임에 당 충전 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