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봄철 찬 바람 막아주는 자켓 3종 출시
마모트, 봄철 찬 바람 막아주는 자켓 3종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1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는 봄 간절기를 대비한 기능성 방풍 자켓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마모트 자켓들은 봄과 겨울 사이 애매한 날씨 속 방풍과 발수 기능을 발휘해 다양한 환경과 날씨에도 활용도가 높은 기능성 제품들로 구성됐다. 에트나 자켓은 가슴부분 배색 컬러와 등고선을 모티브로 한 패턴 프린트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방풍자켓이다.

사진=마모트.
사진=마모트.

가슴 부분에 짙은 색상 굵은 스트라이프와 노란색 지퍼, 스트링을 적용해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후디드 집업 디자인에 모노톤 차콜 색상으로 가벼운 러닝부터 주말 야외활동까지 기본아이템으로 매치할 수 있다.

바스토 자켓은 하이넥 사파리 디자인으로 마모트와 일본이 공동 개발한 나일론 경량 소재를 사용해 방풍성과 발수성이 우수하다. 차분하고 심플한 컬러로 일상에서도 쉽게 코디할 수 있고 후드를 탈부착해 두가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일명 ‘항공점퍼’로 불리는 블루종 자켓은 소매와 허리 부분의 곡선이 부드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누구나 소화하기 쉬운 스타일이다.

마모트는 블루종 디자인에 100% 순식물성 친환경 섬유인 ‘밤부셀’ 소재를 적용해 방풍과 소취 기능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으로 초여름까지 활용 가능한 마르코 자켓도 선보였다. 옷깃과 허리, 소매 부분 배색 밴딩 디테일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단조로움을 없앴다. 

마모트 관계자는 “최근 며칠간 찬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봄 기운이 꺾였지만 기온이 올라가면서 다시 따뜻한 날씨가 이어질 것이란 예보가 있다”며 “마모트에서 준비한 다양한 스타일과 상황에 맞춘 자켓들로 짧지만 따뜻한 봄 기운을 느끼도록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