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키즈 바람막이 자켓 ‘토모’ 체험단 모집
아이더, 키즈 바람막이 자켓 ‘토모’ 체험단 모집
  • 전지현
  • 승인 2019.03.1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단 10인 선발, 베스트 후기 작성자 3인에게 키즈 볼캡 증정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24일까지 아이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키즈 바람막이자켓 ‘토모(TOMO)’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아이더.
사진=아이더.

이번 체험단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아이더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이벤트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URL과 신청이유, 자녀의 성별, 희망 색상 및 사이즈(120~150)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집인원은 총 10명이며, 체험단 당첨자 발표는 2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품 체험단 후기 포스팅 중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3명을 선정, 아이더 키즈 볼캡을 선물로 증정한다. 베스트 후기는 4월26일에 발표된다.

아이더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바람막이 자켓 ‘토모(TOMO)’는 쌀쌀한 간절기 시즌 및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다. 찬바람을 막아주는 바람막이 기능은 물론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자켓으로 착용하다가 상황에 따라 백팩으로 변형 가능하다. 기온이 따뜻할 때는 백팩으로 휴대하다가 쌀쌀함이 느껴질 때는 손쉽게 자켓으로 펼쳐 입기 좋다.

백팩형으로 패커블이 가능하기 때문에 분실 위험을 줄고 휴대가 용이하다. 자켓에서 백팩으로 변형하는 자세한 방법은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 내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모(TOMO)’ 자켓은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 블록을 포인트로 디자인해 산뜻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후드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더했다. 컬러는 민트와 화이트 2가지 만날 수 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간절기 시즌 아이들 옷차림을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트렌스포머형 바람막이 자켓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켓과 백팩을 넘나드는 디자인 적용으로 아이들 체온 보호는 물론 색다른 재미와 실용성까지 경험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