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VIXX) 라비, 펩시 코리아 글로벌 엠버서더로 선정!
빅스(VIXX) 라비, 펩시 코리아 글로벌 엠버서더로 선정!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3.18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젤리피쉬]
[사진=젤리피쉬]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빅스(VIXX) 라비가 펩시 코리아의 글로벌 프로젝트 엠버서더로 낙점되었다.

라비는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가 진행하는 2019 펩시 코리아의 K-POP 프로젝트 SPRING 편 ‘FOR THE LOVE OF IT’ 엠버서더로 선정되어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라비는 지난 5일 두 번째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을 발표하고 세련되면서도 독특한 느낌의 타이틀곡 'TUXEDO(턱시도)'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간 완성도 높은 작업물과 지칠 줄 모르는 음악적 열정으로 국내는 물론 유럽 솔로 공연까지 매진 시키는 등 가요계에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솔로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이다.

특히 빅스 라비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서 보인 재치 있는 입담과 유니크하면서도 개성을 나타낸 패션 스타일로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는 펩시의 글로벌 뮤직 레가시 프로젝트 중 한국만의 특별한 프로젝트로 다양한 온-오프 프로모션과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펩시의 ‘FOR THE LOVE OF IT’ 프로젝트는 빅스 라비를 비롯하여 실력파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와 힙합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엠버서더로 함께 선정되어,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아티스트들이 뿜어낼 음악적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빅스 라비는 타이틀곡 ‘TUXEDO(턱시도)’부터 수록곡 ‘RUNWAY’, ‘R.OOK BOOK’ 등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