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Youtube에 '밀착 취재 영상' 공개... 진솔하고 꾸밈없는 모습 보여줄 예정
박민영, Youtube에 '밀착 취재 영상' 공개... 진솔하고 꾸밈없는 모습 보여줄 예정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3.18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Ylog" 영상 캡쳐]
[사진= "MYlog" 영상 캡쳐]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배우 박민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Youtube 계정에 박민영 밀착 취재 영상 “MYlog” 1편이 공개되었다.

“MYlog (Minyoung+Vlog)”는 지난 1월 진행되었던 아시아 팬미팅 “My Day”를 준비하는 과정과 대만, 일본 팬미팅 현장에서의 셀프카메라, 먹방 등 꾸밈없는 박민영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리얼리티 영상이다. 12월에서 1월까지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박민영을 밀착 취재, 촬영한 내용을 오롯이 담았다.

작년 10월 공개되었던 박민영X메이제이리의 팬미팅 안무 연습 영상이 270만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만큼 두 번째 안무 연습 영상을 담은 “MYlog”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바쁜 스케줄에도 팬미팅을 위해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았던 박민영의 노력에 팬들은 다시 한번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MYlog” 1편에서 박민영은 아이돌 못지않은 춤 실력과 완벽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일상에서 뿜어져나오는 애교는 물론,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까지 뽐내는 박민영에 시청자들은 “박민영 이런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다.”, “힘든 스케줄에도 팬들을 위해 연습해줘서 고마워요.”, “다음 편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박민영은 “MYlog”를 통해 진솔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팬미팅 준비 과정과 팬미팅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고 있는 만큼 매 순간마다 팬들을 생각하는 박민영의 특별한 팬 사랑을 기대해도 좋다.

아시아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중화권까지 사로잡은 박민영은 4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로 다시 한번 ‘로코여신’으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박민영의 영상은 나무엑터스 Youtube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