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4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4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클렌징 부문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패키지를 적용시켜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은 뉴트로풍으로 재해석한 쌀 추출물 컨셉의 패키지에 기존 베스트셀러 품목인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라이트 클렌징 오일 4종으로 구성됐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은 생크림처럼 풍부하고 폭신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지워준다. 쌀뜨물과 천연 세정 성분인 솝워트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쌀 봉투에 착안한 패키지로 선보여 디자인적 재미 요소를 더했다.

‘미감수 브라이트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물과 같이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노폐물 및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식물성 라이스 브란 오일과 호호바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깨끗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을 통해 기존 150ml 대비 225ml 대용량 사이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은 소프트한 제형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고,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티슈’는 클렌징 오일을 바른 듯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워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뉴트로 감성을 담은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더페이스샵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