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2019 S/S 커버 글로우 메이크업 라인’ 출시
미샤, ‘2019 S/S 커버 글로우 메이크업 라인’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1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19 S/S 커버 글로우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2019 S/S 커버 글로우 메이크업 라인’은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결을 연출하는 ‘결광 커버’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커버 글로우 쿠션’ 6품목과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2품목 등 총 7종 14품목이 준비됐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커버 글로우 쿠션’은 피부 본연의 결을 아름답게 살려주는 점이 특징인 쿠션형 파운데이션이다. 피부 결점도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가려준다. 실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사용자 300명과 공동 개발했다.

제품 출시 전 ‘글로우픽’ 설문 조사에서 커버력, 밀착력 부문 각각 90%, 89.7%의 만족도를 얻었다. 색상에 따라 ‘페어’, ‘바닐라’, ‘샌드’ 등 6가지 품목이 마련됐다.

‘글로우 선 베이스’는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프라이머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용한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글로우 멀티 스틱’은 프라이머, 선케어 멀티 기능 제품으로 오로라처럼 다양한 컬러로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컬러 필터 페이스 팔레트’ 두 종류가 준비됐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치크 겸용 아이섀도 팔레트로 톤온톤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이다.

‘7호 코랄 라이크 미’, ‘8호 코랄 러브 미’ 두가지가 나왔다. ‘컬러 필터 페이스 팔레트’는 누디 코랄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치크, 쉐이딩, 하이라이터가 담겼다.

이외에도 홀로그램 파우치와 5종의 브러쉬로 구성된 ‘아이러브미 브러쉬 키트’와 쿠션, 선 베이스, 퍼프 2개입이 담긴 ‘커버 글로우 쿠션 실속 세트’ 2품목도 함께 출시됐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피부 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빛나는 ‘결광’ 메이크업이 2019년 S/S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며 “많은 고객이 커버 글로우 메이크업 라인으로 본인의 피부 결을 찾아 아름답게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