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국 5개 도시서 고객 2000명 대상 '영화 시사회' 개최
LGU+, 전국 5개 도시서 고객 2000명 대상 '영화 시사회' 개최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1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LG유플러스는 19일까지 전국 5대 도시에서 영화 시사회 이벤트인 'U+ 찾아가는 영화관'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는 서울·부산·대전·대구·광주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총 2000명 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최대 규모 영화 시사회다.
 
사진=LGU+ 제공
사진=LGU+ 제공
특히,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에서 LG U+ 매장의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강남·서초·송파 지역 LG U+ 매장의 직원들이 VIP 단골 고객을 직접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동반1인을 포함해 총 500명이 대상이다.

이 날 행사에는 해당 지역의 영업팀장과 LG U+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고객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이벤트가 포함될 예정이다.

오는 19일 오후 8시에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부산 부산본점·대전 둔산·대구 성서·광주 수완에서 열리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했던 이벤트 응모에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시사회에서 상영하는 영화는 오는 20일에 개봉하고 배우 류준열과 유지태가 주연한 '돈' 으로, 시사회에 참석하는 고객은 다른 사람보다 일찍 흥행 기대작을 만나볼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더 많은 LG유플러스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올해 안에 전국 30개 도시로 확대해서 진행할 계획"이라며 "본격적인 5G 상용화를 앞두고 LG유플러스 5G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