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으로 놀러오세요"…디그니테호텔, 강원도 홍보대사 권영찬과 캠페인
"양양으로 놀러오세요"…디그니테호텔, 강원도 홍보대사 권영찬과 캠페인
  • 이연춘
  • 승인 2019.03.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디그니테호텔은 강원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과 함께 '양양으로 놀러오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개구맨 출신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7년부터 지역 경제 살리기 운동에 동참하며 강원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강원도 양양은 최근 서핑 붐이 일기 시작하면서 평일과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서퍼들이 찾는 새로운 중심지가 되고 있다. 디그니테호텔 바로 앞에는 낙산사와 낙산 해수욕장도 위치해 지리적 이점이 크다. 여름 성수기 시즌에는 서핑을 즐기러 오는 서핑족과 함께 가족들과 연인들의 여행지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호텔 측은 "동양 최대의 음향시스템과 연주시스템을 갖춘 시설을 준비했으며, 온가족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동양최대의 규모로 준비를 한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강원도 양양의 멋을 한껏 느끼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디그니티 호텔은 지난해 신축 오픈한 호텔답게 인테리어와 시설 모두 최신식에 트랜디하고 현대적이어서 젊은 커플이나 가족, 친구들끼리 여행 오는 관광객들에게 추천할만한 곳이다. 더불어 호텔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동양 최대의 규모로 결혼식 하객들도 많이 찾는 양양의 명소이기도 하다. 또 근처를 방문하는 연인들의 쉼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