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경찰' 장혁, 빵의 유혹 앞에 무너진 빵혁 등극!
'도시경찰' 장혁, 빵의 유혹 앞에 무너진 빵혁 등극!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3.16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에브리원 '도시경찰']
[사진 = MBC 에브리원 '도시경찰']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MBC에브리원 ‘도시경찰’ 장혁이 빵의 유혹 앞에 무너지는 귀여운 모습을 보인다.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에서는 장혁, 조재윤, 김민재, 이태환이 마지막 근무일을 맞는다. 이번 마지막 회에서도 빵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입 안 가득 빵을 우겨넣으며 행복해 하는 장혁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9회에서도 장혁은 입 주변에 빵가루를 잔뜩 묻히고 빵 먹기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귀여운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 출근길 조재윤은 동료들과 함께 먹을 간식을 사와 모두에게 나눠줬다. 모두가 간식으로 배를 채웠으나 장혁은 “나는 괜찮아”라며 간식을 마다했다. 하지만 조재윤의 책상에 놓인 빵에서 시선을 거두지 못하고 간식의 유혹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내 장혁은 조재윤에게 “형, 저 빵 먹을 거야?”라고 물어보고는 빵을 향해 손을 내밀었다. 촬영 중에도 아침 운동을 절대 빼먹지 않을 정도로 자기 관리에 철저하던 장혁이었으나 빵의 유혹 앞에 다시 한 번 귀여운 ‘빵혁’으로 등극했다.

한편, 장혁의 반전 매력이 엿보이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 마지막 회는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roes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