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자주', 김재현 디자이너 협업 '주르 드 자주'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 '자주', 김재현 디자이너 협업 '주르 드 자주' 컬렉션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3.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디자이너 김재현과 합리적인 가격대 협업 컬렉션 선보여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자주가 브랜드 최초로 디자이너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여성복 럭키 슈에뜨 창립자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김재현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주르 드 자주(jour de JAJU)’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주르 드 자주는 여유로운 일상에 필요한 세련된 의상들을 선보이는 자주의 올 봄 야심작이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기존 자주 패션 제품이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라운지웨어, 홈웨어 등 집 안에서 입기 좋은 제품이었다면, 주르 드 자주는 캐주얼하면서도 차려 입은 듯한 느낌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유행에 민감한 25~34세 젊은 여성 고객을 타깃했다.

패스트 패션보다 고급스럽고, 백화점 브랜드보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고객이 디자이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도록 기획했다.

주르 드 자주는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재킷, 팬츠, 스커트, 원피스, 티셔츠 등 50여개 의류제품과 토트백, 모자, 양말 등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을 기본으로 넉넉한 실루엣, 허리부분 고무줄 밴드, 스트링(끈) 장식 등을 적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간결한 라인의 심플룩부터 다양한 패턴의 드레시룩, 가볍고 화사한 리조트웨어, 캐주얼한 트레이닝룩으로 구성됐다. 이중 주르 드 자주의 주력 상품인 ‘패턴 롱 드레스’는 스타일링에 따라 도심에서나 휴양지, 낮부터 밤까지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담당자는 “주르 드 자주는 지나치지 않은 멋과 세련된 감성을 지닌 여성 고객들을 위한 디자이너 컬렉션”이라며 “올 봄 화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한 센스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자주의 봄 신상 주르 드 자주 컬렉션은 자주 가로수길 전문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수도권 4개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