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현대홈쇼핑 첫 방송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현대홈쇼핑 첫 방송
  • 전지현
  • 승인 2019.03.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낮 12시45분부터 1시45분까지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선보여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베이스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대표 권기현)는 16일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 ‘밀착 솔 파운데이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론칭 방송은 16일 낮 12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밀착 솔 파운데이션 본품(20g) 2개와 리필(20g) 3개, 밀착 원샷 섀도우 1종, 파워 매트 리퀴드 립 1종 그리고 블링 파우치 1종을 추가 증정으로 구성했다.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사진=지베르니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사진=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은 9만5000 미세모 브러쉬가 피부 굴곡을 따라 섬세하고 탄력 있게 파운데이션을 도포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브러쉬 일체형 파운데이션이다.

미세 입자 포뮬러의 밀착력 우수한 제형이 피부결 사이사이에 얇고 촘촘하게 피팅되며, 36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오랜 시간 다크닝이나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한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밀착 솔 파운데이션은 모델 주지훈 광고 영상을 통해 화제 몰이를 하며 SNS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H&B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파운데이션 강자로서 홈쇼핑 방송을 통해 지베르니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밀착 솔 파운데이션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은 지베르니 공식 온라인 몰과 현대 Hmall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