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비즈온', 유한킴벌리 프로모션 진행
G마켓 '비즈온', 유한킴벌리 프로모션 진행
  • 김도은 기자
  • 승인 2019.03.15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사업자 위한 B2B 전문몰, 3월 한달간 반값상품·신규고객 혜택 마련

[비즈트리뷴=김도은 기자] 이커머스 전문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사업자 전문몰 ‘G마켓 비즈온’은 3월 한달간 유한킴벌리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중이이라고 15일 밝혔다.

G마켓은 유한킴벌리와 한장씩만 뽑혀 휴지 낭비를 줄일 수 있는 ‘크리넥스 센터풀’ 티슈를 제작해 판매한다. 티슈 전용 디스펜서도 무료로 제공하며, 5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18일에는 유한킴벌리 수세미, 행주, 라텍스 장갑 등을 모은 주방용품 세트를 선보이며, 역시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성인기저귀 브랜드 ‘디펜드’ 인기 30개 라인을 최대 2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쿠폰과 2000원 추가 할인쿠폰도 증정하며, 모든 상품을 무료배송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외에도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5만원·50만원 이상 구매결정 회원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사업자 반값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사업자 반값상품에는 한국제지 A4용지, 로지텍코리아 무선마우스, 우리스카이종이컵, 삼육 검은콩호두아몬드, 청정원 고구마츄·군고구마츄, 안티프라그 치약 등이 포함됐다.

또한 신규 가입 또는 최근 6개월 구매 이력이 없는 사업자 고객을 위해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프리미엄 30롤, 황사마스크 및 카누 미니마일드 스틱커피, 더블에이 A4 복사용지와 로지텍 무선 키보드 등에 적용 가능한 7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G마켓 비즈온은 매달 사업자 전용 할인 쿠폰 4종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사업자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8종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컴퓨터 사업자에는 전용쿠폰 5장을 매일 발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사업자 전문몰 ‘비즈온’을 검색하면 된다.

조지연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장은 “이베이코리아가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G마켓 비즈온은 사업자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사와 협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혜택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