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송도점 오픈… 스페셜키트 증정
SPC그룹, '쉐이크쉑' 송도점 오픈… 스페셜키트 증정
  • 김도은 기자
  • 승인 2019.03.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키트·선글라스·쉑백 제공 등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비즈트리뷴=김도은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16일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쉐이크쉑 8호점을 개점한다고 15일 밝혔다.

쉐이크쉑 송도점은 국제비즈니스 중심 도시인 송도 내 영화관, 테마파크, 편집샵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집합돼있는 트리플 스트리트에 463㎡, 18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최초 복층 매장으로, 2층 공간에는 에어하키, 테이블 풋볼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비치했다. 또한 아티스트 홍승혜와 협업해 쉐이크쉑 아이콘을 변형해 만든 작품으로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했다.

쉐이크쉑 송도점ㅣSPC그룹
쉐이크쉑 송도점ㅣSPC그룹

송도점에서는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초콜릿 커스터드에 땅콩버터, 초콜릿 토피, 초콜릿 청크를 조합한 디저트 ‘크런치 스트리트(Crunch Street)’를 시그니쳐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8호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송도점 첫 방문 고객에게 쉑블록, 쉑마그넷, 펜, 컬러링북, 에코백, 양말, 모자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오픈 3일 동안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선글라스 총 500개를 무료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쉐이크쉑 종이봉투 모양 에코백 ‘쉑백’을 준다(소진시 종료) .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도 송도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2일까지 사용 가능한 바닐라 커스터드 교환 쿠폰을 해피앱 이용 고객에게 증정하며, 오픈일인 16일부터 송도점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쉐이크쉑 2인 세트 메뉴 쿠폰을 30명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22일 '쉑데이'에는 송도점에서도 사용 가능한 '쉑데이 콤보 쿠폰'을 통해 5000원 상당 제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와 협업한 키즈캡을 송도점에서만 판매한다. 지역 사회 기부 프로그램 일환으로 판매금액 10%를 ‘가온누리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국제도시 송도에 위치한 쉐이크쉑 8호점에서 많은 고객에게 쉐이크쉑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쉐이크쉑은 2001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영국, 일본, UAE 등 세계 주요 13개국에 매장을 두고있다. 국내에는 SPC그룹이 독점운영 계약을 맺고 매장을 운영중이다. SPC그룹은 싱가포르 내 쉐이크쉑 사업운영권을 획득해 4월 중 주얼 창이에 첫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