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와 '청하' 한잔"… 롯데주류, '청하X청하' 이벤트
"청하와 '청하' 한잔"… 롯데주류, '청하X청하' 이벤트
  • 김도은 기자
  • 승인 2019.03.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도은 기자] 롯데주류는 21일 성수동 c156언더그라운드에서 ‘청하X청하’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지난해 제품명과 모델명이 동일하다는 점에 착안해 '청하는 냉장고에 있어요'라는 콘셉트로 광고동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청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귀엽고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는 광고동영상 콘셉트를 그대로 살려 냉장고를 활용해 현장을 꾸미고, 청하X이자카야 네온사인 만들기, 나만의 청하보틀 만들기, 청하를 이용한 칵테일 만들기, 베스트드레서 선정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드레스코드는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청청패션'이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21일 저녁 6시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만 19세 이상 고객은 17일까지 청하 페이스북에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70명(동반 1인 입장 가능)을 선정하며, 결과는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청하를 좋아해주시는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의미있는 자리”라며 “유쾌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