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체력 100’ 활성화 업무협약
KEB하나은행,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체력 100’ 활성화 업무협약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3.1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지난 14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국민체력 100’사업을 운영 중인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과 국민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민체력 100’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이 KEB하나은행의 ‘제휴적금’ 가입 시 에버헬스 가족검진 앱을 통해 전국 80여개의 건강검진 기관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제휴적금가입 손님은 최대 연 3.3%(세전, 3월15일 기준)의 금리 혜택을 받음으로써 건강 관리와 자산 증진을 함께 이룰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14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국민체력 100’사업을 운영 중인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종료 후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부행장(오른쪽)과 국민체육진흥공단 김성택 기금사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14일 을지로 본점에서 ‘국민체력 100’사업을 운영 중인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부행장(오른쪽)과 국민체육진흥공단 김성택 기금사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의 제휴적금은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가입 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최대 월 20만원까지 불입 가능하며 적용금리는 6회차 이상 불입 시 연 2.25%의 우대금리를 제공, 최대 연 3.3%까지 적용 가능하다.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건강과 자산관리를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통해 손님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