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옥스, S/S 시즌 신상품 ‘키라’ 출시··· 고프코어룩 필수 아이템
제옥스, S/S 시즌 신상품 ‘키라’ 출시··· 고프코어룩 필수 아이템
  • 김유진기자
  • 승인 2019.03.1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숨쉬는 컴포트화 제옥스(GEOX)에서 19 S/S 시즌 신상품 ‘키라(Kirya)’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최근 패션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획일적인 유행이 아닌 자신만의 개성을 강조한 ‘어글리 패션’을 뜻하는 고프코어룩에는 어글리 스니커즈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다. 이번 제옥스에서 선보이는 ‘키라’ 스니커즈는 이러한 어글리 스니커즈의 감성이 제옥스와 만난 제옥스만의 뉴(NEW) 스니커즈로 명품 슈즈 디자이너 출신이자 제옥스의 크리에티브 디렉터 ‘어네스토 에스포지토’가 직접 디자인했다.

제옥스 키라3종
제옥스 키라3종

이번 제품은 5.5cm 키높이 효과가 돋보이는 볼드하고 청키(chucky)한 아웃솔(outsole)에, 이태리 감성의 세련된 어퍼의 컬러와 소재가 매칭돼 도시 라이프와 자연의 무드가 공존하는 이태리 디자인 감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제옥스만의 숨쉬는 기술인 ‘멤브레인(Membrane) 기술’로 통기와 방수성, 편안함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고, 신발 밑창에 그립감과 유연성을 겸비해 도심형 출퇴근 및 봄철 가벼운 워킹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가격은 25만원대로 봄과 잘 어울리는 크리미한 스카이블루와 라이트 그레이, 화이트, 레드 등 세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키라’ 스니커즈는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샵인 TWC(더 워킹 컴퍼니) 매장과 전국 제옥스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샵 TWC(더 워킹 컴퍼니)는 14일 자사몰을 오픈,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직접 소비자와 소통하고 브랜딩을 위한 채널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제옥스 관계자는 “키라는 지난해부터 복고 열풍 속에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어글리 슈즈를 제옥스만의 최신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이번 시즌 야심작”이라며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슈즈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