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SK매직, 통신과 렌탈이 만났다 …신규 결합상품 출시
SK브로드밴드-SK매직, 통신과 렌탈이 만났다 …신규 결합상품 출시
  • 승인 2017.07.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B_SK매직 결합상품 출시 l SK브로드밴드
 

[비즈트리뷴] SK브로드밴드는 생활가전 렌탈전문회사인 SK매직과 고객가치 제고 및 상품경쟁력 강화를 위한 신규 렌탈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의 초고속인터넷과 SK매직의 렌탈서비스(정수기 8종, 공기청정기 4종)을 결합한 상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약정기간에 상관없이 광랜일 경우 3300원, 기가인터넷일 경우 7700원의 추가 할인혜택과 함께 SK매직 렌탈서비스 당 2500원의 할인 요금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B인터넷+SK매직 렌탈서비스 상품에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면 약정할인을 적용받은 광랜 2만2000원(VAT포함) 상품을  1만8700원(VAT포함), 기가인터넷 라이트 3만3000원(VAT포함) 상품을  2만530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단 결합서비스 해지 시에는 양사의 기본 요금으로 전환된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가입 및 상담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류권주 SK매직 대표는 “인터넷과 렌탈상품을 함께 사용하는 가정이 많아지면서 고객 니즈(Needs)에 부합하는 효과적인 결합 상품이 될 것”이라며, “SK브랜드를 공유하는 관계사들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따로 또 같이’ 경영을 강화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구상해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진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상품 출시로 양사 고객들은 새로운 고객 가치를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이종 산업과 제휴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권안나 기자 kany872@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