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중소기업대상 '2019기술공모전' 모집
현대건설, 중소기업대상 '2019기술공모전' 모집
  • 구동환 기자
  • 승인 2019.03.1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구동환 기자] 현대건설이 우수 기술을 보유한 국내 중소기업을 발굴해 상생협력에 나선다. 현대건설은 4월 30일까지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9 현대건설 기술공모전’ 응모작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l 현대건설
l 현대건설

응모분야는 원가 절감형 기술, 건설 특화·차별화 기술, 건설 적용 가능한 정보통신기술(ICT) 등 건설현장에 직접 적용 가능한 기술이다.

응모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에 해당되는 국내 중소기업이다. 즉시적용이 가능한 기술의 경우 사업화 계획서를 제출하며 추가개발이 필요한 기술의 경우 기술개발 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현대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4월 30일까지 응모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5월 중 서류심사, 6월 중 발표심사를 거쳐 7월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초 개최되는 현대건설 기술컨퍼런스 행사에서 수상작 발표와 전시 기회를 부여한다. 수상된 기술이 즉시적용 가능할 경우 현대건설이 시공 중인 현장에 시범 적용해 실효성을 검증한다. 현장적용 후 최종 성과를 평가해 사업화 기회도 제공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2019 현대건설 기술공모전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과 공동 기술개발을 통해 우수 기술을 확보하고, 전 세계 건설현장에 우수 기술을 적용해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