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남양주 라온프라이빗’ 입주민 일동, ‘감사패’ 전달
라온건설 ‘남양주 라온프라이빗’ 입주민 일동, ‘감사패’ 전달
  • 구동환 기자
  • 승인 2019.03.1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구동환 기자] 라온건설이 ‘남양주 라온프라이빗’ 입주자들에게 우수한 기술력을 중심으로 높은 시공품질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2001세대의 대규모 단지인 ‘남양주 라온프라이빗’이 우수한 품질과 안전한 시공으로 원활한 입주를 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입주민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 또한 대규모 단지임에도 입주민들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입주 기간 동안 철저한 관리와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던 ‘라온 입주관리 서비스’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투시도 l 라온건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투시도 l 라온건설

지난 2016년 3월 라온건설이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일대에 선보인 ‘남양주 라온프라이빗’은 전용 59~84㎡ 총 2,001가구 규모로 올해 1월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분양 당시 수도권에 조성되는 메머드급 대단지로, 부동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4Bay 구조로 채광 및 통풍 효과를 극대화하고, 단지 곳곳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특색있는 조경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손효영 라온건설 대표는 “이번 감사패는 ‘라온프라이빗’ 입주민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상이라는 점에서 그 어느 상보다 의미가 뜻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라온건설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86년 경상남도 마산에서 설립된 라온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라온프라이빗’을 중심으로 수도권과 대구, 진주 등 전국에서 성공적인 분양실적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