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기업' 쿠쿠,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공기청정기 150대 지원
'착한 기업' 쿠쿠,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공기청정기 150대 지원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쿠쿠는 지난 12일 서울 SETEC 컨벤션에서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인 '온프렌즈'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쿠쿠에 따르면 이번 후원은 쿠쿠사회복지재단이 운영 중인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됐으며, 저소득층 아동, 방과 후 청소년 보호 및 교육의 역할을 담당하는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쾌적한 공기질 관리를 돕기 위해 공기청정기 150대를 전달했다.
 
사진=쿠쿠 제공
사진=쿠쿠 제공
쿠쿠는 이날 전달식과 함께 온프렌즈로부터 감사패도 수상했다. 쿠쿠복지재단은 올해에 이어 지난 2017년 가습기 250대, 2016년 온풍기 400대 등을 지원, 온프렌즈와 파트너사로 지난 2012년부터 꾸준한 관계를 맺으며 지역아동센터의 쾌적한 학습환경 조성과 복지증진을 돕고 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미세먼지 관리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에게 쿠쿠의 공기청정기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쿠쿠는 꾸준한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나눔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전자는 지난 2007년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다.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복지시설 물품지원사업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