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호주서 '이노페스트' 개최… 생활공간 솔루션 제시
LG전자, 호주서 '이노페스트' 개최… 생활공간 솔루션 제시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LG전자가 호주 시드니에서 올해 첫 'LG 이노페스트(LG InnoFest)'를 진행한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 고유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로, 주요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Innovation)'과 '축제(Festival)'의 장이다.
 
사진=LG전자 제공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올해 아시아에 이어 유럽, 중동아프리카, 중남미에서 순차적으로 LG 이노페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 이혜웅 글로벌마케팅센터장 부사장, 송승걸 아시아지역대표 전무를 비롯해 주요거래선, 외신기자 등 약 250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시드니 근교의 일반 주택을 'LG 홈(LG Home)'으로 꾸며 고객들이 실제 주거공간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측은 "기존처럼 제품을 나열해서 보여주는 전시에서 벗어나 실생활 공간에 있는 가전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적 가치를 보여주고자 한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거실, 서재, 주방, 세탁실 등 실제 생활공간에서 고객들이 인공지능 'LG 씽큐'가 제공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LG 씽큐(LG ThinQ)'는 진화∙접점∙개방의 지향점을 기반으로 공간의 한계를 뛰어 넘는 고객 맞춤형 사용자경험을 제공한다. ▲제품을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사용자경험의 강화 ▲최상의 성능유지를 위한 능동적인 제품관리 ▲상황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 제공 등이 특징이다.
 
여기에 디자인만으로도 프리미엄 공간의 가치를 더해주는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나만의 공간을 완성해 주는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LG Objet)' 등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LG V50 씽큐 5G'와 'LG G8 씽큐',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는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등 다양한 혁신 제품도 소개한다.

송슬걸 LG전자 아시아지역대표 전무는 "생활 속에서 고객 가치를 높이는 혁신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