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인기' 배진영, 화장품 광고모델 첫 공개 ... "광고 모델 선호도 1위"
'폭발적인 인기' 배진영, 화장품 광고모델 첫 공개 ... "광고 모델 선호도 1위"
  • 박은주 기자
  • 승인 2019.03.13 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임미미’ 제공]
[사진 = ‘아임미미’ 제공]

 

[비즈트리뷴= 박은주 기자] 배진영이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배진영은 12일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과 함께한 신제품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깨끗하고 순수한 소년미로 국내외 여성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진영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압도적인 비주얼과 더욱 성숙해진 모습은 물론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특히 ‘아임미미’ 측은 “어떤 광고에서도 본 적 없는 배진영의 매력을 담아 풍부한 비주얼 콘텐츠를 준비했다. 팬들과 아임미미 고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도록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배진영의 치솟는 인기는 다방면에서 입증되고 있다. 그가 표지를 장식한 패션 매거진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 신화를 기록했고,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가 지난 2월 한 달간 진행한 음료 분야 아이돌 모델 선호도 투표에서는 압도적인 표 차이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또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 폭주에 이어 1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켰다.

뿐만 아니라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에도 각종 매거진 화보 및 브랜드 광고 모델까지 다양한 곳에서 러블콜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진영은 오는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BAE JIN YOUNG 1ST ASIA FANMEETING TOUR IN SEOUL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