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19.03.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NH투자증권
이미지제공=NH투자증권

[비즈트리뷴=최창민 기자] 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의 새단장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2012년 설립된 민간 최고의 노후재무설계 연구기관으로, 생애자산관리 리서치와 관련 금융투자교육을 비롯해 100세시대를 준비하는데 유익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세시대연구소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노후준비 정보들을 모든 금융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며,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Best Post’ 이벤트와 ‘THE100’ 이메일링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Best Post’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리뉴얼 기념 혜택으로 그 동안 일부 VIP고객에게만 발송했던 격월간 'THE100'의 구독 이메일링 서비스를 3월부터 NH투자증권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박진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한국은 전세계에서 유례 없이 빠른 고령화를 겪고 있지만 노후 준비에 있어 제도의 한계점으로 인해 개인의 철저한 준비가 더 필요한 상황"이라며 "100세시대연구소가 인생 후반전에 의미 있는 통찰력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