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 예매 시작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 예매 시작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1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가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결승전 현장 관람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대회 결승전은 보다 많은 관람객을 수용하기 위해 서울시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린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이번 결승전을 통해 '카트라이더 리그'를 다 함께 보고 즐기는 축제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결승전 입장권은 이날 오후 1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행사에 참석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넥슨캐시' 3만원과 '카트라이더 장패드', '황금기어(3개)', '파츠조각(10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경기는 팀전과 개인전 2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팀전에서는 이번 시즌 가장 주목받는 두 팀 'SAVIORS'와 'Flame'이 맞붙으며, 개인전에서는 신종민, 박인수, 문호준, 정승하, 유창현, 송용준, 황인호, 김승래 8명의 선수가 출전해 트로피를 걸고 경기를 펼친다.

한편, 지난 1월 5일 개막한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은 게임의 열기에 힘입어 매주 토요일 네이버와 유튜브에서 실시되는 온라인 생중계에서 매회 10만명 이상의 누적 시청자수를 기록하며 '카트라이더' 유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경기는 지난 2008년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에서 진행된 '버디버디 카트라이더 10차 리그' 결승전 이후 약 10년 만에 e스포츠 경기장이 아닌 외부 행사장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