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기존 Btv와 지상파 월정액 '결합상품' 출시
SK브로드밴드, 기존 Btv와 지상파 월정액 '결합상품' 출시
  • 승인 2017.06.3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SK브로드밴드는 기존 Btv 기본 상품과 지상파 월정액상품을 결합한 “Btv 지상파 월정액 조합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Btv 지상파 월정액 조합상품은 Btv 프라임캐치온(채널수 216개), Btv 프라임(214개), Btv 스마트 Plus(190개) 상품과 지상파 월정액 상품을 결합한 상품으로 월 3,300원(3년 약정기준·부가세 포함)이 추가 할인되는 조합 상품이다.
 
▲ 기존 Btv 기본 상품과 지상파 월정액상품을 결합한 “Btv 지상파 월정액 조합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l SK브로드밴드
 

Btv 지상파 월정액 조합상품은 채널수에 따라 Btv 프라임캐치온, 프라임, 스마트 Plus에 가입하고 지상파 월정액 상품을 따로 가입할 때 보다 경제적인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지상파 월정액 상품은 KBS, MBC, SBS 3사의 전체 유료 다시보기(VOD)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월 1만 4,300원(부가세 포함)이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Btv 지상파 월정액 조합상품은 지상파 프로그램 다시보기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기획된 상품"이라며 "지상파 3사 프로그램 다시보기 이용량이 많거나 실시간 방송에 맞춰 시청이 어려운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Btv 지상파 월정액 조합상품 출시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3년약정)에게 B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안원규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본부장은 “B tv 지상파 월정액 조합상품은 고객의 시청패턴에 맞게 만든 상품으로서 고객 만족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하고 질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권안나 기자 kany872@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