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NH농협생명은 오는 12일까지 '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고객에게 보험상품 및 서비스와 농협생명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다.
모집대상은 수도권 거주 20~50대 여성으로 인터넷과 파워포인트 문서 작업이 가능해야 한다. 또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농협생명 본사 간담회에도 참석할 수 있어야 한다.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보험상품과 서비스 체험 및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정기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비 120만원과 기념품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패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홍재은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지난해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총 55건의 업무 개선이 실제 이뤄졌다"며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보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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