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약바이오협회, 글로벌 기획 등 5개 부문 직원 채용
한국제약바이오협회, 글로벌 기획 등 5개 부문 직원 채용
  • 전지현
  • 승인 2019.02.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8일까지 접수, 제약업 유경험자 및 외국어 능력 우대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제약산업계 개방형 혁신 확산과 글로벌 진출 지원을 위해 조직개편과 인재 충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협회와 산업계 경쟁력을 강화하겠단 취지다. 협회는 글로벌기획·홍보기획·업무비서 부문에서 인력을 충원하고, 정보분석·산업진흥 부문의 인턴도 채용할 계획이다.

글로벌 기획 부문은 지역맞춤 현지화 전략 개발과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기획, 홍보기획은 제약산업 브랜드 마케팅, 언론·국민과 소통증대 기획, 업무 비서는 회장 등 임원진 업무보좌, 산업 연관 네트워크 강화 기획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정보 분석은 국내외 산업통계 분석 지원, 산업 진흥은 협회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지원 등 역할을 맡는다. 인턴은 최소 3개월 이상 근무 뒤 업무 평가 후 연장 및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공통적으로 제약사업 분야 유경험자와 외국어 회화능력 우수자를, 홍보기획은 언론분야 유경험자, 정보분석은 통계 연관 전공자를 우대한다.

협회 관계자는 “새로운 국가 성장동력으로 부상한 제약산업이 도약의 전기를 맞이하기 위해 협회도 혁신적인 인사와 필요한 인력을 충원하려 한다”며 “산업과 협회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청년들의 많은 응시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을 원하면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에서 응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3월8일 정오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방문 및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기타 채용과 관련한 문의는 협회 경영지원실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